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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런저런

소비자 불만 사항 (IPTIME의 잘못된 AS 정책)

IPTIME 의 AS 정책에 대해서

방금 1372로 직접 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.

 

 

http://www.iptime.co.kr/~iptime/cscenter.php

 

위 내용에서 무상 AS기간(기난이라고 되어 있는데 오타인듯)

품 입고 비용이 사용자 부담으로 되어 있는 것은 잘못된 내용이라고 합니다!

 

다만 하자가 없는 제품 입고 시 입출고 비용을 모두 사용자가 부담하는 것은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내용이라고 합니다. 결국 하자가 없는 제품을 보낸 저의 경우(비록 저는 하자가 있다고 주장하지만 전문가가 검수하고 이상이 없다고 한 내용은 존중한다고 하네요)에는 제가 입출고 택배 비용을 부담하는 것이 맞다고 합니다.